메가공무원 5~6월 개강 신규강좌&교재 한눈에 보기

신규 개강 강좌 & 입고 교재 한눈에 보기

잠깐! 꼭 확인하고 가야하는 메가공무원 학습가이드

“마지막까지 포기하지 않는 것이 합격하는 길입니다”
2021년 지방직 시험이 눈앞으로 다가왔습니다. 현재까지의 학습 패턴을 놓지 않고 부족한 부분에 대한 빠른 보강, 실전을 대비한 반복된 모의 훈련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시험이 치러질 순간까지 현재의 페이스를 잃지 않고 꾸준히 학습을 이어나가는 것 임을 명심해야 합니다.
  1. 1. 취약 파트 보완 학습
    지금까지 회독을 진행해온 교재 또는 노트, 요약서를 활용한 마지막 실력 보강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시험일까지 얼마 남지 않은 시간이므로 이론 전체를 처음부터 끝까지 회독하는 것보다, 본인이 정리한 압축 노트 또는 50% 이상 압축하여 제작된 압축 강의를 통해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여 부족한 실력을 점검할 것을 추천합니다.
  2. 2. 실전 대비 모의고사 학습
    지금까지 반복해온 문제풀이 학습을 실전과정으로 이어가는 학습이 꼭 필요한 시점입니다. 실전을 대비하여 새로운 문항을 포함한 동형모의고사 콘텐츠를 활용해 시간관리 훈련, 정확한 답안을찾아내기 위한 이론 보완, 낯선 문항에 대비하는 훈련 중심의 학습이 필요합니다. 단순히 모의고사를 많이 풀어보는 학습보다, 부족한 실력을 채우고 낯선 문항에 대비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중요함을 명심하세요.
“22년 개편된 시험에서도 가장 중요한 건 탄탄한 기본기입니다.”
    2022년은 공무원 시험이 개편되면서 더 이상 필수와 선택과목이 아닌 직렬에 필요한 5과목이 모두 필수 과목이 됩니다. 시험과목이 변경되기 때문에 지금부터 각 과목별 이론 학습을 빠르게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1. 초시생 이라면
    우선 내가 응시할 직렬을 잘 확인하고, 나에게 유리한 선택과목을 결정해야 합니다. 이후 바로 이론 학습을 시작하기 전에 기초입문 강좌나 캐스트 등을 통해서 현재 출제경향이나 학습법을 정확하게 확인한 다음 이론 학습을 시작해야 효과적인 공부가 가능합니다.
  2. 재시생이라면
    변경된 시험 과목을 확인하고, 그동안의 이론 학습에 대한 전반적인 재점검이 필요합니다. 이제 5과목의 비중이 모두 중요해졌기 때문에, 기존에 나의 이론 학습의 문제점은 없었는지 다시 한번 생각해보고, 전 범위에 대한 이론들을 점검해 나가는 학습을 하시기 바랍니다.

지금 시기에 주목해야 하는 HOT PICK

- 메가패스 수강생은 강좌 상세화면에서 '패스 강좌 담기'버튼을 통해 수강신청 할 수 있습니다.

지금 7~8월 새강좌를 구매하시면 수강기간 +30일 특별연장 혜택을 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 2020년 6월 23일(화) ~ 7월 12일(일) ◆

※ 수강기간 연장은 7/13(월) 일괄 적용 예정입니다. (단, 무료강좌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